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시장, 글로벌 전망 및 예측 2024-2030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시장"은 2023년에 약 253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2030년까지는 약 389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6.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양적 및 질적 분석을 모두 포함하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여 독자가 사업/성장 전략을 개발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고, 현재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와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사업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의 시장 규모와 예측을 포함하며, 다음 시장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다운로드 @ https://www.grandresearchstore.com/report-sample/global-makeup-tools-accessories-forecast-2024-2030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시장 수익, 2018-2023, 2024-2029, ($ million)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시장 판매, 2018-2023, 2024-2029, (단위)
2022년 글로벌 상위 5대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회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의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에는 L?Oreal, Shiseido, Estee Lauder, LVMH, E.l.f., Paris Presents, Sigma Beauty, Beauty Blender, Avon 등이 있습니다. 2022년 글로벌 상위 5대 기업은 수익 면에서 약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이 산업의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제조업체, 공급업체, 유통업체 및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매출, 수익, 수요, 가격 변화, 제품 유형, 최근 개발 및 계획, 산업 동향, 추진 요인, 과제, 장애물 및 잠재적 위험에 관해 조사했습니다.
세그먼트별 전체 시장:
유형별:
브러쉬
속눈썹 도구
스펀지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
오프라인 판매
온라인 판매
지역 및 국가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노르딕 국가
베넬룩스
유럽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중국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인도
아시아의 나머지 지역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남미의 나머지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터키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UAE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경쟁사 분석
이 보고서는 다음을 포함한 주요 시장 참여자에 대한 분석도 제공합니다.
2018-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회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수익(추정), (백만 달러)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회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수익 점유율 (%)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회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판매, 2018-2023 (추정), (단위)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회사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판매 점유율, 2022 (%)
주요 참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L?Oreal
Shiseido
Estee Lauder
LVMH
E.l.f.
Paris Presents
Sigma Beauty
Beauty Blender
Avon
Etude House
Chanel
Watsons
Zoeva
Chikuhodo
Hakuhodo
주요 장의 개요:
1장: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의 정의, 시장 개요를 소개합니다.
2장: 수익 및 양으로 본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시장 규모.
3장: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제조업체의 경쟁 환경, 가격, 판매 및 수익 시장 점유율, 최신 개발 계획, 합병 및 인수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분석
4장: 유형별로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포괄하여 독자가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서 블루 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5장: 응용 프로그램별로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을 포괄하여 독자가 다양한 하류 시장에서 블루 오션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6장: 지역 수준 및 국가 수준에서의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판매. 각 지역 및 주요 국가의 시장 규모와 개발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을 제공하고 전 세계 각국의 시장 개발, 미래 개발 전망, 시장 공간을 소개합니다.
7장: 주요 기업의 프로필을 제공하고, 제품 판매, 수익, 가격, 매출 총이익, 제품 출시, 최근 개발 등을 포함하여 시장의 주요 기업의 기본 상황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8장: 지역 및 국가별 글로벌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 용량.
9장: 시장 역학, 시장의 최신 개발, 시장의 추진 요인 및 제한 요인, 산업의 제조업체가 직면한 과제 및 위험, 산업의 관련 정책 분석을 소개합니다.
10장: 산업의 상류 및 하류를 포함한 산업 체인 분석.
11장: 보고서의 주요 요점 및 결론.
전체 보고서 및 TOC를 받아보세요 @ https://www.grandresearchstore.com/consumer-goods-and-services/global-makeup-tools-accessories-forecast-2024-2030
문의처:
276 5th Avenue, New York , NY 10001,United States
해외: (+1)332 2424 294 / 646 781 7170 / +91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