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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지역,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판매 채널별 가상 스튜디오 시장 2024-2030

Dipti Naik 2024. 6. 5. 14:10


전 세계 가상 스튜디오 시장 규모는 2023년 26억 4천만 달러로 추산되며, 2024년부터 2032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5.6% 성장하여 2032년에는 9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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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유형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 애플리케이션별(영화, TV 시리즈 등), 판매 채널별(직접 채널, 유통 채널)별, 플레이어별(직접 채널, 유통 채널)별 세그먼트의 시장 규모를 다루는 가상 스튜디오 시장을 조사합니다. Adobe, NVIDIA Corporation, Autodesk, HTC Corporation(VivePort), Pixar(The Walt Disney Company)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2018년부터 2023년까지 Virtual Studio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상세한 과거 분석을 제공하고 2024년부터 2032년까지 지역/국가 및 하위 부문별로 광범위한 시장 예측을 제공합니다. Virtual Studio 시장의 매출/수익/가치, 총 마진, 역사적 성장 및 미래 전망을 다룹니다.

Virtual Studio의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도비 벽돌
엔비디아 주식회사
오토데스크
HTC 주식회사(VivePort)
픽사(월트 디즈니 컴퍼니)
부작용 소프트웨어(SideFX)
소니 주식회사
천연색
아라시비전(인스타360)
모시스엔지니어링
에픽게임즈
Vicon 모션 시스템
360리제
보리스 FX
Panocam3d.com
휴먼아이즈 테크놀로지스

유형별 시장 분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분할:

영화 산업
TV 시리즈
상업 광고
온라인 비디오
기타

판매 채널에 따른 시장 분할:

다이렉트 채널
유통 채널

지역/국가별 시장 분할:

북미(미국 및 캐나다)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한국, 인도, 호주, 동남아시아 등)
남미(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중동 및 아프리카(터키, UAE,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에 알려주시면 귀하가 원하는 대로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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