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글로벌 전망 및 예측(2024-2030년)


전 세계 TV OTT 서비스 시장의 가치는 2023년에 미화 1,473억 달러였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8.2%로 성장하여 2030년까지 미화 2,68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규모를 추정하면서 코로나19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을 고려했습니다.

미국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grandresearchstore.com/report-sample/global-tv-ottoverthetopservices-forecast-2024-2030-976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다운로드하세요.

중국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글로벌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2022년 백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시장은 2023년에 100만 달러로 추산되며, 중국은 2023년 1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부문은 2030년까지 백만 달러에 도달하고 향후 6년 동안 % CAGR을 달성할 것입니다.

TV OTTover-the-top 서비스의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에는 Netflix, Disney+, Prime Video, YouTube, GoPlay, Apple TV+, Genflix, Hulu 및 ESPN+ 등이 포함됩니다. 2023년 글로벌 상위 5대 플레이어는 약 %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수익.

이 보고서는 독자가 비즈니스/성장 전략을 개발하고, 시장 경쟁 상황을 평가하고, 현재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TV OTTover-the-top서비스에 관해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립니다. 이 보고서에는 다음 시장 정보를 포함하여 전 세계 TV OTTover-the-top 서비스의 시장 규모와 예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수익(2019-2024, 2025-2030), (백만 달러)

2023년 글로벌 상위 5개 기업(%)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수익(2019-2024, 2025-2030), (백만 달러)

2023년 글로벌 상위 5개 기업(%)

우리는 수익, 수요, 제품 유형, 최근 개발 및 계획, 업계 동향, 동인, 과제, 장애물 및 잠재적 위험과 관련하여 TV OTTover-the-topServices 회사 및 이 업계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부문별 전체 시장: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유형별, 2019-2024, 2025-2030)(백만 달러)

2023년 유형별 글로벌 TV OTTover-the-top서비스 시장 세그먼트 비율(%)

HTTP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HTTP 적응형 스트리밍

HTTP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HTTP 적응형 스트리밍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애플리케이션별), 2019-2024, 2025-2030(백만 달러)

2023년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TV OTTover-the-top서비스 시장 세그먼트 비율(%)

가정

광고

가정

광고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지역 및 국가별, 2019-2024, 2025-2030(백만 달러)

2023년 지역 및 국가별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세그먼트 비율(%)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호주, 나머지 APAC)

중동 및 아프리카 (중동, 아프리카)

남미 및 중미(브라질, 아르헨티나, 나머지 SCA)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호주, 나머지 APAC)

중동 및 아프리카 (중동, 아프리카)

남미 및 중미(브라질, 아르헨티나, 나머지 SCA)

경쟁사 분석

이 보고서는 또한 다음을 포함한 주요 시장 참가자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업 글로벌 시장의 TV OTTover-the-top서비스 수익, 2019-2024(추정), (백만 달러)

주요 기업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TV OTTover-the-top서비스 수익 점유율(%)

주요 기업 글로벌 시장의 TV OTTover-the-top서비스 수익, 2019-2024(추정), (백만 달러)

주요 기업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TV OTTover-the-top서비스 수익 점유율(%)

또한 이 보고서는 시장의 경쟁사 프로필을 제공하며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프라임 비디오

유튜브

고플레이

애플TV+

젠플릭스

훌루

ESPN+

비디오

텐센트

캐치플레이

넷플릭스

디즈니+

프라임 비디오

유튜브

고플레이

애플TV+

젠플릭스

훌루

ESPN+

비디오

텐센트

캐치플레이

주요 장의 개요:

1장: TV OTTover-the-top 서비스의 정의, 시장 개요를 소개합니다.

2장: 매출 기준 글로벌 TV OTTover-the-top 서비스 시장 규모.

3장: TV OTTover-the-top 서비스 회사 경쟁 환경, 수익 및 시장 점유율, 최신 개발 계획, 합병 및 인수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분석

4장: 시장 규모와 개발을 다루는 다양한 시장 부문에 대한 유형별 분석을 제공합니다.